이오뉴스

홍콩모델 토막살인 범인은? 애비 최,전남편 본문

사건사고

홍콩모델 토막살인 범인은? 애비 최,전남편

깨끗하게 2023. 2. 26. 09:11

홍콩의 모델 애비 최 님이

잔혹하게 훼손된 시신으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홍콩 북구 타이포 지역의

한 임대주택 냉장고에서 발견되었으며

냉장고에는 애비 최의 신분증,

신용카드가 있었습니다.

경찰은, 냉장고에 토막난 시신이

있었고 다른 소지품들을

통해서 애비 최임을 알 수 있었다

전했습니다.

시신의 일부는 없어진 상태이고

다리가 구겨져서 들어가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잔인한 사건입니다.

애비최는 아직 20대로 너무

어린 나이에 사망한 그녀가

안타깝기만 합니다.

누가 이런 극악 무도한

일을 벌인 걸까요??

경찰은 현재 그녀의 전 남편과

전 남편의 가족을 용의자로

체포했다고 합니다.

애비최/추정아파트/ 24일 cctv

 

그 이유는 그녀가 발견된 임대주택이

전 시아버지가 몆 주전 임대한 주택이며..

 

심지어 그녀의 전 남편이 도주하기 위해

고속정에 탑승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배에 올라타던 그를 잡아 체포했다고..

애비 최와 전 남편 가족은 부동산 문제 등

총 1억 홍콩달러, 한국돈으로 168억에 달하는

금전적 분쟁이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그녀의 남편의 아버지가 전직 경찰관

이었다고ㅠㅠㅠㅠ 경찰은 현재 그녀의

전 남편 가족들이 공모해 벌인 살인사건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비 최는 홍콩에서 태어나 성공적인

모델이 되었고 유명 인플루언서 입니다.

 

전남편과 이혼 후 재혼을 한 상태였고

전 남편 가족과 소유권 분쟁이

있었다고 합니다..

부디, 범인이 맞다면

엄벌에 처해주시길 바랍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