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뉴스

벗방 폭로한 카라큘라 여자 BJ 아둥 성착취 충격 본문

이슈

벗방 폭로한 카라큘라 여자 BJ 아둥 성착취 충격

도비글 2023. 3. 16. 22:23

유튜버 ‘카라큘라’가 남자 BJ K, Y, N이 여자 BJ들을

 

상대로 강제로 성인 방송, 일명 '벗방'을 시켰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 사과 영상을 가장한 추가 경고를 했다.

 

카라큘라는 15일 유튜브에 실명을 언급한 남자 BJ 중

 

K를 향해 K님 죄송하다. 최근 저희 유튜브 채널에 BJ 아둥님의

 

주장을 아무런 증거 없이 당사자 실명을 공개해 죄송하다.

 

당사자 중 한 분인 K님이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반박글을 봤다.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 제가 그래서 K님께 한 말씀 드리겠다.

 

너 내가 만만하냐?며 남자 BJ K를 저격했다.

 

카라큘라는 내가 BJ 아둥 주장만 듣고 영상을 올렸을 것 같냐.

 

K가 저희 폭로 영상을 보고 자신은 잘못이 없고 Y와 N에게만

 

잘못을 몰아갔다. 오히려 성인 방송도 강요와 착취는 없었고

 

돈을 뜯겼다고 주장했다. K는 BJ 아둥을 1차적으로

 

성착취를 했던 사람이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아둥에 대한 정산, 강요, 감금이 핵심이다.

 

아둥은 일주일에 6일을 성인 방송을 했다. 그리고 이를 어길 시

 

위약금 2억 8000만 원을 배상한다는 내용이 계약서에 적혔다.

 

정산과 관련해서는 K가 아둥의 성형비를 지원했다고 하는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확인해 보니 성형 관련 기록이 없다.

 

그리고 먼저 4000만 원을 주고 정산금에서 깠다고 하는데

 

아둥이 이미 부당이득금 반환 소송을 내서 승소를 했다.

 

이미 아둥의 수익을 K가 제대로 정산하지 않았다고 법원이 인정했다.

 

오히려 K가 아둥에게 8000만 원을 줘야 하는 상황이라며

 

판결문 및 K와 아둥의 계약서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카라큘라는 정산과 강요 방송은 계약서와 판결문을 보면

 

누구 잘못인지 알 수 있다. 마지막 감금 부분에 대해서는 K가

 

‘아둥이 갈 곳이 없어서 숙소를 마련해 줬다’고 했는데 2022년

 

초 강남경찰서에 이미 고소된 상태였다. K는 강남경찰서

 

출석요구에 응하지 않고 현재 수배 중인 상태다. 또 현재 N은 유튜버

 

구제역에게 자기주장을 영상으로 제작해달라고 요청한 상태다.

 

내가 바보로 보이냐. 다음 영상으로 또 폭로하겠다며 N과 Y에게도 경고를 했다.

앞서 카라큘라는 지난 10일 남자 BJ K, N, Y에게 성 착취를

당했다고 주장한 여자 BJ 아둥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BJ 아둥은 저는 K, N, Y의 돈벌이 수단을 위해 철저하게

쓰인 성 노리개이자 노예였다. 저는 원래 7살 딸을 키우면서

 

한의원 안내 데스크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한

 

남성이 SNS DM으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하면 10만원을

 

주겠다’며 부업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BJ 아둥은 나는 방송 출연 알바라는 게,

 

게임이나 대화 참여로 생각했고, 벗방일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인터넷 방송에 큰 관심이 없어 벗방이란 존재 자체도 몰랐을 때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가 알바 장소로 찾아간 스튜디오는 예상과 달리 좁은 원룸이었다.

 

그곳에서 A 씨라는 한 남자가 BJ아둥에게 계약서를 제시했고

 

자세히 읽지도 못하고 사인을 했다고 말했다. 그때부터 A 씨는

 

‘방송 중에 (옷을)벗어야 한다’며 옷을 벗기려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내가 거부했지만, 남자가 ‘계약서를 잘 읽어보면

 

위약금이 엄청나다. 계약서대로 돈을 물고 싶냐’고 협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A 씨는 방송을 중단하면 위약금 2억8000만 원을

아이와 부모에게 물릴 것이라고 협박해 계속해서 방송했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남성은 BJ 활동을 하던 N이였다. N은 계약서를 제시하며

 

‘협조를 잘하면 1~2시간 내로 촬영이 끝날 것’이라고 했다.

 

계약서를 읽으려 했는데 N이 바로 카메라를 켜면서 방송을

 

하고 맥주를 마시게 했다. 맥주를 마시니 온몸이 나른해졌고,

 

N이 제 몸을 강제로 만지고 옷을 벗겨 방송을 했다.

 

영상을 지워달라고 했지만 N은 오히려 저를 협박하며

 

Y와 K를 만나게 했다. 이 두 사람에게도 똑같은 짓을

 

당했다며 세 사람 실명을 언급하며 피해를 호소했다.

 

이후 K는 BJ 아둥이 말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오히려 저는 4000만 원을 빌려줬지만 받지 못한 상태다.

 

이후 그 여자는 돈도 갚지 않았다. 제가 그 여성분이 말한 내용대로 했으면

 

이미 감옥에 있을 거다.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며 오히려 본인이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K가 반박글을 올리자 카라큘라는 지난 14일 남자 BJ Y가

여자 BJ를 상대로 한 성인 방송 일부를 편집해 올렸다. 

 

영상에서 Y는 의식이 없는 여자 BJ를 상대로 골뱅이

 

이걸 어떻게 보내냐. 일어나. 목XX XXX, 이런X 분리수거도 안 된다.

 

방송 아니었으면 XXX라며 폭언, 폭행을 했다. 또한 의식이 없는

 

여자 BJ 옷을 강제로 벗기고 침을 뱉는 등 충격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카라큘라는 피해 여성은 자신과 같은 처지의 고통 받는

다른 피해자가 존재 할것이라 생각 하기에 용기를 내어

 

어떠한 모자이크나 음성 변조 없이 모든 범행 과정 일체에

 

대한 폭로 영상을 촬영 했다라며 현재 확인된 피해 여성만 6명이며

 

가해자들은 유명 인터넷 방송인 BJ들 입니다라고 설명했다.